그리고 제가 먹는 고혈압약~갱년기 변화 고혈압 원인과 증상
갱년기가 되면 아프다.저는 건강만큼은 자부하며 살아왔지만 돌이켜보면 건강을 자부했을 뿐 지키려고 노력은 하지 않았습니다. 오늘은 제가 복용하고 있는 고혈압 약에 대해 이야기해 보려고 합니다.저는 갱년기가 시작되어 고혈압이 찾아왔지만 최근에는 20대의 건강한 젊은 분들에게도 고혈압은 찾아온다고 합니다.20부터 약을 먹기 시작하면 솔직히 제 견해는 최악입니다.항상 친정아버지께서 저는 수십 년 동안 고혈압 약을 먹어도 괜찮아. 그래서 약 먹는 […]
그리고 제가 먹는 고혈압약~갱년기 변화 고혈압 원인과 증상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