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 축농증, 30대 후반에 처음 겪는 축농증
왜 자꾸 병이 날까. 첫 증상: 콧물이 원래 나오는 비염은 없다.그런데 약 2년 전부터 봄가을 무렵 환절기가 되면 코가 간지럽고 재채기가 종종 나와 가볍게 목소리가 나왔다.그래서 나이가 드니까 비염이 생긴 것 같다, 그랬다. 이번 여름방학이 끝날 무렵 콧물이 많이 났는데 창문을 열고 자고 추웠는지 그랬다.그래서 보통은 병원에 갈 생각이 없는데 신기하게도 이번에는 아들 병원에 가면서 […]
성인 축농증, 30대 후반에 처음 겪는 축농증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