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율주행차 서울 강남 달린다…차로변경·회전·유턴 등 스스로
국토교통부와 서울시, 현대자동차가 협업해 서울 강남 테헤란로와 강남대로 등 혼잡도심에서 ‘레벨4’ 자율주행차 시범운행을 진행한다. 이번 시범운행을 거쳐 이르면 8월 국민 누구나 체험할 수 있도록 무상으로 서비스를 공개하고 모바일 앱을 통해 예약, 차량 호출, 경로 지정 등을 할 수 있도록 한다. 원희룡 국토교통부 장관은 9일 서울 강남 현대오토에버 사옥에서 현대차가 개최한 ‘자율주행 로보라이드 시험운행 착수행사’에 참석해 […]
자율주행차 서울 강남 달린다…차로변경·회전·유턴 등 스스로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