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덴탈 껌 가수분해 치석제 껌 리뷰
오늘은 강아지 덴탈껌 가수분해 치석제거 껌 리뷰 이야기에요~ 사람에게도 잇몸 건강이 중요한 것처럼 강아지도 마찬가지로 잇몸 건강이 중요합니다.저희 아토는 다행히 심한 반감이 없어 하루에 한 번 양치질을 해주고 있어요! 사실 엄밀히 말하면 아토는 칫솔질을 좋아하는 것이 아니라 치약이 닭고기 맛이기 때문에 치약 먹는 시간을 좋아해요.ㅎㅎㅎ 저희도 잇몸이나 치아가 망가졌을 때 음식 섭취가 원활하지 않아 살이 […]
강아지 덴탈 껌 가수분해 치석제 껌 리뷰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