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곤하면 혈액검사를 받자..! (feat. 갑상선기능저하증)
긴 수험생활(또는 취업준비생활)을 보내고 있으면 체중이 늘어서 항상 피곤하기 마련입니다.사실 저는 한 6년 전에 다니던 내과에서 갑상선 기능 저하증이 의심된다고 했는데 피검사가 정상이고 작년에 대학병원에서 전체적으로 건강검진을 받았는데 그때도 정상이고 제가 정상이라고 생각하면서 살았습니다. 근데 다들 아시잖아요…?작년에는 정상이라는 결과를 받았는데 뭔가 몸은 자기가 정상이 아니라고 외치는 것 같은 느낌.저는 10대 때 산부인과에서 갑상선이 굉장히 커 […]
피곤하면 혈액검사를 받자..! (feat. 갑상선기능저하증)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