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지난주에 했던 토크딜 리뷰를 할거야.하 요즘 리뷰를 정말 못하거든. 블랙프라이데이에 11번가 11번가 11번가 11번가까지… 정말 이벤트 제안이 너무 많다.(울음)그래도 꾸준히 최소한의 포스팅은 해야하니까..
![]()
차량용품 엔진첨가제 매출은 900만원이었다.공식제안이 아닌 비공식제안으로 카카오담당에게 따로 연락해서 취한것은
첫날 매출이 좋아서.. 둘째날도 나쁘지 않아서 솔직히 1000만원은 넘을 줄 알았는데…

셋째 날 바로 폭망… 노출이 빠지니까…(눈물) 새로운 토크를 하면서 기본적으로 바이럴은 필수라고 생각한다.그러면 셋째 날 넷째 날도 매출이 잘 나오는데…조금씩 바이럴도 같이 연구해보자.
전환율은 7.5% 유입에 비해 나쁘지 않았다.상세페이지나 구성은 좋았던 것 같아.
![]()
제품 특성상 남성 구매자가 많은 토크딜이었다.그래도 40%…카카오톡 딜 구매자 대부분인 여성을 이기기는 쉽지 않았다.구입한 연령대로는 40대가 가장 많았고 40대-50대-30대-60대 순이었다.물론 차량용품이라… 제품에 맞는 통계가 나온 것 같다.유입은 카카오쇼핑에서 많이 나왔다.첫날에는 다음 포털에서 많이 나왔지만 종합적으로 보면 역시 쇼핑 유입이 가장 많았다.유입은 카카오쇼핑에서 많이 나왔다.첫날에는 다음 포털에서 많이 나왔지만 종합적으로 보면 역시 쇼핑 유입이 가장 많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