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톡스토어 메인 톡딜 제안 선정 차량용품 엔진첨가제 900만원 달성

오늘은 지난주에 했던 토크딜 리뷰를 할거야.하 요즘 리뷰를 정말 못하거든. 블랙프라이데이에 11번가 11번가 11번가 11번가까지… 정말 이벤트 제안이 너무 많다.(울음)그래도 꾸준히 최소한의 포스팅은 해야하니까..

차량용품 엔진첨가제 매출은 900만원이었다.공식제안이 아닌 비공식제안으로 카카오담당에게 따로 연락해서 취한것은

첫날 매출이 좋아서.. 둘째날도 나쁘지 않아서 솔직히 1000만원은 넘을 줄 알았는데…

셋째 날 바로 폭망… 노출이 빠지니까…(눈물) 새로운 토크를 하면서 기본적으로 바이럴은 필수라고 생각한다.그러면 셋째 날 넷째 날도 매출이 잘 나오는데…조금씩 바이럴도 같이 연구해보자.

전환율은 7.5% 유입에 비해 나쁘지 않았다.상세페이지나 구성은 좋았던 것 같아.

제품 특성상 남성 구매자가 많은 토크딜이었다.그래도 40%…카카오톡 딜 구매자 대부분인 여성을 이기기는 쉽지 않았다.구입한 연령대로는 40대가 가장 많았고 40대-50대-30대-60대 순이었다.물론 차량용품이라… 제품에 맞는 통계가 나온 것 같다.유입은 카카오쇼핑에서 많이 나왔다.첫날에는 다음 포털에서 많이 나왔지만 종합적으로 보면 역시 쇼핑 유입이 가장 많았다.유입은 카카오쇼핑에서 많이 나왔다.첫날에는 다음 포털에서 많이 나왔지만 종합적으로 보면 역시 쇼핑 유입이 가장 많았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