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파킹 브레이크가 탑재된 차량이라면 모터를 해체하고 피스톤을 이격시킬 수 있는데, 이 역시 모터를 해체하는 과정에서 작업 소요시간이 적당히 할애되어야 하는 만큼 장비 덕분에 디스커버리 스포츠 패드를 교체하는데 리어패드는 상당히 순조롭게 작업할 수 있도록 한다.
오일교환 과정에서 브레이크 패드 교환을 추가 요청해주셨는데 아쉽게도 브레이크 패드 교환에 사용하는 필수 센서 교체… 센서 재고가 없었던 상황이라… 다시 입고해주셨어요 ㅠㅠ뒷패드 교체를 위해 디스커버리 스포츠 차량의 휠을 분리하고진단기를 꽂고 패드 유지보수 모드로 들어가 피스톤 뒷면에 박혀 있는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 모터를 풀어주는 단기를 사용해 편하게 이격시킨다.신속하게 교체하고 조수석 측에 장착된 센서도 신품으로 교체를 완료하는 디스커버리 스포츠 패드 교체시 반드시 센서를 포함하여 교체함은 물론 해당 차종 뿐만 아니라 모든 차량에도 적용되는 것이 대부분 플라스틱 피복을 사용하여 단선 배선을 보호하게 되는데, 이는 온도 급변화에 파손되기 쉽고, 향후 센서가 연마되지 않아 교체하지 않고 단지 패드만 교체할 경우~패드가 닳지 않게 되기 전 센서가 끊어져 다시 불편과 불안을 줄 수 있기 때문이라고 단 몇 만원도 하지 않는 제품으로 마음고생할 필요도 없어 이를 증명(?)하기 위해서다.반대편 디스커버리 스포츠 패드도 교체를 완료한다.센서는 한쪽에만 있으니까~ 작업은 간단해.양쪽에 센세가 있는 포르쉐.내외부에 센서가 있는 포르쉐보다는 훨씬 작업 소요시간이 단축된다(웃음)교체를 위해서 세트가 따로 있는 이게 그래도 장비 덕분에~ 간단하게 작업하는 게 차에도 좋고 엔지니어에게도 좋고 그러니까 차주에게도 좋을 거야.3마일 맞춤 안산점 작업일지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