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 : 스킨푸드 매출증대위한 국내,해외 마케팅전략 제안및 스킨푸드 기업분석과 SWOT분석맟 마케팅전략 기대효과분석 PPT레포트 다운받기

기업분석 : 스킨푸드 매출 증대를 위한 국내·해외 마케팅 전략 제안 및 스킨푸드 기업 분석과 SWOT 분석 마케팅 전략 기대효과 분석 PPT 리포트 다운로드는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기업 분석(첨부 파일). zip기업 분석:스킨 푸드 매출 증대를 위한 국내·해외 마케팅 전략 제안 및 스킨 푸드 기업 분석과 SWOT분석 기록 마케팅 전략 기대 효과 분석 PPT보고서 스킨 푸드 매출 증대를 위한 국내·해외 마케팅 전략 제안 및 스킨 푸드 기업 분석과 SWOT분석 기록 마케팅 전략 기대 효과 분석 PPT보고서 스킨 푸드 경영 전략 추진 방안 2Contents1. 화장품 시장 환경 분석 2. 시장 트렌드 분석 3. 스킨 푸드 SWOT분석 4. 스킨 푸드의 현황 분석 5. 스킨 푸드의 매출 증대를 위한 추진 전략 6. 추진 방안 1)해외 시장 추진 방안 마케팅 믹스 4P전략 제안 2)국내 시장 추진 방안 마케팅 믹스 4P전략 제안 7. 전략의 기대 효과 31. 화장품 시장 환경 분석 19세~34세 고객이전체의 49.2%의 비중을 차지하는 주 고객층인 동종 화장품 경쟁시장의 코어 타겟은 1934세대로 전체 고객의 50%를 차지하는 스킨푸드는 코어 타겟 대상에서 M/S가 8.0%로 열악한 경쟁환경에 놓여있다 42. 시장트렌드 분석 화장품 브랜드에 대한 상시경쟁적 할인판매로 가격에 따른 경쟁심화 할인구매 학습화로 품질보다는 가격을 구매우선조건으로 고려1) Sale Syndrome 경쟁적 할인판매 진행 할인구매에 대한 학습화 판촉비용 상승에 대한 시장가격 상승을 중심으로 품질향상시킨다. 화장품 수출 규모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특히 중화권 수출 상승은 자국 화장품에 대한 국내 화장품 품질의 높은 영향 2) 수출시장의 지속적인 성장 Source: 한국무역협회(KITA.net) 63. 스킨푸드 SWOT 분석 TVC 등을 통한 기본 인지도와 품질에 대한 이미지는 있으나 지속적인 가격경쟁 시장구조는 손익유지 및 사업보존에 어려움을 초래한다. 한국 제품의 해외 수출 확대를 통해 해외 시장을 활용한 유통 기회는 존재한다. StrengthWeaknessOpportunitiesThreatsSOWT웰빙에 대한 사회적 분위기 ●품에 비해서 부족한 유통 점포의 할인 가격에 따른 손익 보존의 어려움, 품질 위주의 해외 고객에 대한 세일즈 기회 요소의 확보, 직구 등 해외 시장의 관심 증가에 의한 신규 시장을 통한 우회 유통 가능 가격 중심의 Chicken Run시장 상황 직접 구매의 해외 화장품의 직접 구매 증가, 국내 제품에 대한 고객 신뢰도 하락 74. 스킨 푸드의 상황 분석, 시장 환경 트렌드 자체 분석, Core Target에 대한 어필할 수 없으며 다른 경쟁 브랜드 인지도 및 M/S가 열위인 고객 할인 구매 학습화에 의한 시장 혼탁 국내 화장품의 차별화, 제품 차별화 시장의 상태에서 가격 경쟁 위주의 국내 시장에서의 경쟁을 회피하고 고품질의 키워드를 활용한다해외시장 공략을 활용한 전략이 필요. 가치상승으로 할인을 하지 않아도 구매하고 싶은 화장품을 만드는 85. 스킨푸드 매출증대를 위한 추진전략 국내시장에서의 경쟁을 회피하고 해외시장 공략을 활용하는 전략의 필요성!해외 시장에서의 브랜드 Value를 이용한 국내 공략 추진 1stApproach:해외 시장에서의 브랜드 ValueUp2ndApproach:국내 시장에서의 브랜드 ValueUp품질 기반 ValueUpIssueMaking기반 인지도 구축 MadeInKorea의 고품질 화장품 해외에서 먼저 인정 받은 한국 화장품 96. 추진 방안 현지 시장에 맞춘 제품 및 촉진 전략을 통해서 한류 중심의 상품으로 위치 1)해외 시장 추진 방안 PRODUCTPLACEPOTIONPRICE현지 고객 환경에 맞는 제품 패키지 구성 현지 면세점 내의 입점 대상 및 테마 매장(전시장)구성 한류 콘서트 연계 프로모션 실시 한국 고객에게 숙소로 스킨 푸드 제품을 갖추고 세일즈 현지 제품보다 높은 가격 구성으로 프리미엄화 12121106.추진방안 현지고객 Needs에 의한 판매강화 제품선정 및 상품구성 강화1) 해외시장 추진방안 PRODUCT 현지고객환경에 맞는 제품출시1 한류여행 상품과의 패키지 구성2 중국 광저우: 고온다습한 아열대성 기후수분유지 관련 제품 판매지향 황사로 인한 피부민감도 증가로 피부회복기능 중심 기능성 화장품 판매강화 획일화된 주력상품 구성 및 상품구성을 가지며 현지시장의 특징적인 세일즈 포인트를 가지고 있다.흥문화 발달 및 비즈니스 종사자 다목적 화장 및 피부 보습에 대한 관심이 높은 다양한 색조 화장품 라인업 구성 및 공급 한류 여행 전망 고객 대상 구매 유도를 위해 다양한 패키지 구성 및 결합 판매 진행 스킨푸드 주도의 패키지 구성 치양 현지 여행사 판매 패키지 내 원가 수준 상품 공급 현지 사업자 보유 판매 채널을 활용한 판매 유도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 구성 저해 요소 여행 테마로 취하는 고객 분류 후 패키지 상품 제공 아이돌 콘서트, 관광 여행 등 여행 테마에 따라 고객 분류 후 기본 화장품, 컬러 화장품 등 판매 제품의 맞춤형 진행 116. 추진 방안 고객 테마에 특화하여 고급 브랜드 이미지 구성 및 가치 상승을 유도하고 브랜드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5090493&sid=tjr6155&key=%B1%E2%BE%F7%BA%D0%BC%AE[문서 정보]문서 분량:22Page파일 종류:PPTX파일 자료 제목:기업 분석:스킨 푸드 매출 증대를 위한 국내, 해외 마케팅 전략 제안 및 스킨 푸드 기업 분석과 SWOT분석 기록 마케팅 전략 기대 효과 분석 PPT보고서 파일명:스킨 푸드 매출 증대를 위한 국내, 해외 마케팅 전략 제안 및 스킨 푸드 기업 분석과 SWOT분석 기록 마케팅 전략 기대 효과 분석 PPT보고서. pptx키 워드:스킨 푸드, 매출 증대를 위한 국내, 해외 마케팅 전략제안, 기업과, SWOT마크, 기대효과, PPT 리포트자료No(pk) : 15090493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