닐슨 디지털 미디어의 시청률 측정 방법 개선

시청률을 측정하는 기업 닐슨(닐슨)이 미국시간 7월 21일 자사의 디지털 제품 기술을 변경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그 제품은 디지털 Content Ratings, Total Content Ratings, 디지털 in TV Ratings, 디지털 Ad Ratings, 그리고 Total Ad Ratings 등이다.회사의 계획은 2021년부터 단계적으로 새로운 방식의 전개해 나간다. 상세한 발표는 아니지만 규제와 플랫폼의 변화, 그리고 유저의 개인정보나 데이터 수집을 둘러싼 변화에 대응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예를 들면 타사 쿠키를 차단하는 브라우저가 증가하고 있는 것 등).COO의 Karthik Rao 씨(자동차 틱 라오)는 앞으로 아니 지금까지도 데이터 입수는 점점 어려워지고 있다. 인력과 기술과 기술이 필요하며 적정한 클라우드 파트너와 연계돼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라오 씨에 따르면 닐슨이 독특한 것은 이런 새로운 프라이버시를 중시하는 세계에 애초에 준거하는 것이다. 그 이유 중 일부는 회사가 데이터를 소비자 패널에서 수집하는 역사적 뿌리에 있다. 이는 ‘개인정보 보호를 가장 준수하는 방법’이며 시청자와 소비자 행동 ‘가장 확실한 이해’를 얻을 수 있다고 한다.미디어의 행동을 이해하는 능력에서 우리를 능가하는 것은 없다고 그는 말한다.라오 씨에 따르면 닐슨의 새로운 방법은 데이터와 데이터 모델의 이식성과 고객 중복 방지에 주력하고 있다. 여러 플랫폼에 같은 사람이 있더라도 그것을 잘못 계산해 버리는 것은 아니라고 덧붙였다.업계에서 중복 배제는 매우 중요합니다. 눈을 뜨면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 오래전부터 존재해 왔지만 이번 진화에서도, 그리고 앞으로의 미래에서도 매우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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