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 산업혁명, 자율주행과 자동차 충전◇얼마 전 전기차를 타고 백화점을 찾았다.백화점에 가서 쇼핑을 하고 차를 충전하려고 했는데 충전기가 부족해서 당황했어요.세차장이나 쇼핑몰에서는 차를 충전할 수 있는 세차장, 커피를 마시며 차를 충전할 수 있는 카페, 차를 충전할 수 있는 극장 등 자동차 충전기 설치장소에 대한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영화를 봄으로써 충전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소비자의 선택도 달라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2017년 자동차회사에 가장 중요한 문제는 전기자동차와 자율주행입니다.자율주행자동차 개발은 운전자가 차를 제어하지 않아도 되는 자율주행의 막바지에 접어들었으며 모든 자동차업체가 자율주행 시스템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현재 전기차 보조금은 101개 지자체가 신청할 수 있으며 지원차량은 현대 아이오닉 일렉트릭, 기아차 레이 EV와 쏘울 EV, 르노삼성 SM3ZE와 트위지, 닛산 리프, BMW i3, 파워플라자 랩 조각 등이다.이어 청주 2400만원, 순천 2200만원 순이다.자동차 산업의 4차 혁명은 전기 자동차와 자동 운전의 핵심인 것 같습니다.6300cc의 고배기량, 고성능차는 이제 일반 운전자의 환호 대상이 아니다.000 이상의 비용 효율성은 소비자의 기호를 변경해 연료 비용 문제를 줄이고, 불균형 차량에는 우선순위를 부여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또한 이러한 자동차는 자동운전을 최우선 과제로 합니다.도요타 뉴 캠리 하이브리드 그랜저를 영입해 기다리는 두 가지 유혹에는 문제가 있었다.2017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아이준 어워드를 수상한 기아 스팅어는 그랜저와 비슷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다.그랜저 계약을 하고 기다리던 젊은 운전자들도 비슷한 생각을 했을 것이다.스팅어와의 관계는 충동적이었지만,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에 직면하고 나서, 한층 더 문제가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차값이 그랜드하얏트와 비슷하고 공식 연비가 9km/l로 보기 때문이다.젊은 그랜저 계약자는 스팅어 사용을 생각하고, 내 차를 갖고 싶다면 혼다 브랜드를 생각할 것입니다.하지만 스마트센스 패키지의 반자동 주행 옵션 때문에 혼다의 어코드 하이브리드 대신 그랜저를 선택했다.이 조향 장치와 자동 비상 제동 장치로 어코드 하이브리드를 운전하면 정부의 도움을 받을 수 없어요.2017 디트로이트 오토쇼에서 도요타 캠리 하이브리드가 디자인과 성능에 더 큰 영향을 미친 하이브리드와 전기차 노숏 전쟁이 시작됐다 내연기관차를 구입하는 것이 마지막이 아닌가 싶다.콩코드 하이브리드 디젤게이트 이후 5년간 전기 하이브리드 차량 선호도는 36% 증가했고, 전기차 보급률은 2015년 대비 64%로 크게 증가했습니다. 차량 선택을 위한 선택 기준도 갈수록 달라지고 있습니다.특히 현대·기아차는 급변하는 자동차 시장과 소비자의 욕구를 보다 명확하게 분석해 모토로라 사브 같은 역사적 영웅이 되지 않도록 해야 한다.분명히 세입자는 문제가 있고 그들의 목소리를 모으고 있습니다.
Ian Callum이 언급한 기술쌍용차는 세계 최초입니다.터치만으로 창문을 열고 닫을 수 있는 기술이 눈길을 끈다.10일 쌍용차에 따르면 쌍용차는 터치로 차창을 올렸다 내렸다 할 수 있는 기술인 터치스크린 윈도 시스템을 세계 최초로 개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