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리얼 홍콩 이야기 05 – 홍콩 최고의 인기 아이돌 나야나!

2021 리얼홍콩이야기05 홍콩 최고 인기아이돌 나야 나! 미러열풍과 신4대 천왕돌풍

정대리 says:여러분 안녕하세요.한국 아이돌 문화를 사랑하는 정대리, 그리고 홍콩 영화를 위해 ‘홍콩 오타 활동’을 시작한 정대리, 갑자기 덕밍아웃인가요?그래서 오늘은 제 홍콩의 친한 친구 Ms.Leung에게 홍콩에서 가장 인기있는 아이돌에 대해 물어봤습니다! 결혼생활까지 망치고 있다는 ㅎㅎ 이 신흥강자 홍콩아이돌 만나보세요! 개인적으로 너무 재밌었어요!

*** 정대리는 블로그의 주인, 한국인으로 지금 홍콩의 모습, 뉴스가 궁금해서 제 친한 친구인 홍콩인 Ms.Leung에게 물어보는 특별판을 매주 수요일에 보내드립니다! 존 대리는 홍콩 사람이 아니니 오해하지 마세요. ^^ 홍콩 인기 주인공은 나야 나! 미러피버!!

” 좋아합니다[네이 호]”여러분 안녕하세요!지난주 내가 홍콩 정부 지원 e-리처드 바우처에 언급하면서 최근 홍콩에서 본토의 아이돌이 인기라고 좀 얘기했는데! 이단·루이(Edan Lui)과 기억하죠? 이번 주는 여러분에게 홍콩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아이돌 그룹에 대해서 소개할께요! 지금 홍콩에서 요즘 제일 인기 있는 아티스트가 누구인지 묻는다면 아마 모두 남성 아이돌 그룹 밀러(MIRROR)이라고 대답할 것입니다! 밀러는 2018년 11월 3일에 데뷔한 Canto-Pop( 캔 토 팝)의 남성 아이돌 그룹입니다. 그룹 멤버는 아래의 콘서트의 사진부터 차례로 알립니다! Frankie, Tiger, Alton, Jeremy, Ian, Edan, Stanley, Keung To, Anson Kong, Lokman, Anson Lo, Jer까지 이처럼 타다시 12명의 멤버가 있습니다.

출처 : MIRROR 공식 인스타그램 @mirror.weare

그룹명 밀러의 의미는 미러가 멤버 자신의 가장 진실한 모습을 반영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또는 1개 이상의 거울이 있으면 무한의 가능성을 반영할 수 있는 회원이 독립하고 독특하고 팀에 몰릴 때 무한의 가능성이 있다는 뜻도 담고 있습니다. 12명 전원은 홍콩 ViuTV의 음악 콘테스트 프로그램”전민 구조성(모든 시민이 함께 스타를 만드는)”시즌 1의 참가자였습니다. 마치 한국의 Wanna One과 IZ*ONE 같은 그룹과 비슷하죠? 우승자는 Keung To, 그리고 Ian Chan과 Lokman Yeung이 각각 2위와 3위에 올랐어요. 그리고 방송국은 프로그램이 끝나자마자 인기의 참가자들을 모으고 바로 밀러라는 그룹을 만들어 데뷔시켰습니다!

출처 : AM730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우승자 Keung To 코즈웨이베이를 Keung To Bay로 만든 사연.

우승자 Keung To는 프로그램에 참가할 때부터 인기가 있고 광고주에게 많이 사랑 받고 있었습니다. 그룹 자체의 인기보다 Keung To개인의 인기와 하는 게 옳을 정도!!2020년 4월 Keung To의 21세 생일을 맞아 댄스 곡을 발표하기에 한국에 가서 뮤직 비디오를 촬영할 계획이었으나, 코로나의 때문에 취소.『 몽취설 애你 』라는 노래를 대신 발표했습니다. 노래의 가사를 통해서 세상 만사 해결 못하는 게 없어, 코로나가 빨리 끝나기를 바라는 메시지가 담긴 노래입니다. 감미로운 선율과 긍정적인 가사로 큰 인기였습니다.현재 공식 유튜브 뷰 수가 무려 812만을 돌파했습니다.

사진 출처: HK01

Keung To의 <몽취説설 애저(입을 가리고 사랑한다고 말한다)> 뮤직비디오를 본다.2021년 1월 하루, 광고 라디오 홍콩에서 열린 Ultimate Song Chart시상식에서<몽고설 애무( 입을 가리고 사랑한다는)>에서 최연소”가장 사랑 받는 남성 가수”과 “가장 사랑 받는 노래”을 수상하고 Canto-Pop의 역사를 고쳤습니다. Keung To의 인기는 어느 정도냐고 물으시면, 광고 목록을 좀 보면 대체로 알 것 같아요.2018년 Clinique, ETUDE HOUSE Hong Kong, Microsoft Office, Broadway, Chow Sang Sang Jewelry, Hong Kong Disneyland등 총 9개 브랜드 2019년 Champion Hong Kong, CHANEL, FILA, HSBC, 정관장 등 총 12개 브랜드 2020년 Aigle HK, Christian Louboutin, CHANEL, Estée Lauder HK, Häagen-Dazs, innisfree Hong Kong, LG, PS4, SWAROVSKI, Watsons, UNICEF Hong Kong등 총 22개 브랜드 2021년 8월까지 Cartier, Chanel, Coca Cola Hong Kong, Colgate, Dyson, Emporio Armani, Laura Mercier Hong Kong, LG, MAC Cosmetics, Moncler Genius, McDonald’s, SHISEIDO, WWF등 총 25개 브랜드출처: Cosmopolitan HK출처: Cosmopolitan HK인기로 따지자면 팬들이 더 경투의 22번째 생일에 홍콩달러 100만달러 이상의 돈을 지출했고, 경투가 어렸을 때부터 살던 지역인 코즈웨이베이에서 가능한 한 모두 광고판에 생일 광고를 올렸습니다.그래서 코즈웨이베이를 Keung To Bay라고 부르기도 합니다.출처 : AM730그 밖에도 홍콩 트램과 각 지역에서도 생일 광고 캠페인이 진행되었습니다.출처 : HKET출처 : HKET그룹곡 이그나이트의 폭발적 인기!각 멤버는 그룹의 단체 활동보다 더 많은 영역에서 활약합니다. 그래서 그룹은 2020년 중반까지는 대중의 눈에 들어오지 않았는데요.터닝포인트는 2020년 6월 밀러가 ‘이그나이티드(Ignited)’라는 노래를 발표하면서 대중의 사랑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이 노래는 쉽게 따라 부를 수 있고 멜로디도 광동어 노래 중에서는 드문 스타일이어서 나오자마자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출처 : AM730<이그나이티드> 뮤직비디오 보기케이팝 스타처럼 연기 활동까지 활발하게!이 노래의 인기에 힘입어 멤버의 개인 활동도 매우 많아졌습니다.노래와 춤 외에도 연기까지 멤버들의 활약이 돋보였습니다. 많은 회원들이 영화나 텔레비전 드라마에서 다양한 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가장 인기가 있었던 작품은 최근 에드 an, Anson Lo주연의 “Ossan’s Love오사카적 사랑(아저씨의 사랑입니다. “Ossan’s Love”은 2018년 일본의 동명의 텔레비전 드라마를 각색한 작품으로 상사와 룸 메이트 사이에서 삼각 관계에 빠진 한 청년의 이야기입니다. 일본 원작과 홍콩의 각색 함께 게이 로맨스를 중심으로 한 스토리 라인에서 다룬 작품이에요.이 작품은 홍콩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습니다!주연 에드앤 루이와 앤슨 로는 드라마가 끝난 후에도 개인 활동에서 두드러진 성적을 보였습니다.에드an Lui의 <E선생 연환불행사건(Mr.E 연쇄불행사건)>은 유튜브에서 750만뷰를 기록.앤슨 로의 ‘불가 애무주’도 유튜브에서 590만 이상의 조회수를 달성했습니다.Keung To, Edan Lui와 Anson Lo 말고도 다른 매력으로 인기있는 멤버들도 있습니다. 바로 노래로 수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Ian Chan입니다!Ian Chan은 전 홍콩 배구 대표팀에 속해 완벽한 몸매를 자랑합니다.출처: Harper_s-BAZAAR HK출처: Harper_s-BAZAAR HK노래를 잘하는 Ian은 대표곡도 많아요. 그중에서 저는 2020년 7월에 발표한 고래 침몰을 좋아합니다! 여러분도 한번 감상해보세요!아내가 미러 때문에 결혼생활을 파괴한 그룹까지 인기.2021년은 ‘미러의 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그들의 인기는 매우 뜨겁습니다!’아내가 미러 때문에 결혼생활을 파괴했다’는 페이스북 그룹도 있을 정도로 그룹의 인기가 급상승했습니다.https://www.facebook.com/groups/848026786134867/?ref=share페이스북 페이스북 나의 아내가 쥬와비 미러와 결혼하여 결혼 파탄에 이르기까지의 관심 그룹에,335,362 있습니다. 일아취아3유일 수도son타오가 www.facebook.com 일파아야 수요일样…룹노파계 비며느리 ommir 밉좌 그. 导치진정남사 roup关주심중 ir계诉각위, 觉득지个www.facebook.com이 그룹은 미러 팬의 남편이나 남자 친구가 애인이 밀러에 대한 집착이 지나치고 답답함을 공감하기 위해서 결성된 그룹입니다.그룹은 2달도 안 되는데 33만 5천명의 회원(글 기준)이 모였으니, 정말 대단하죠?내 기억으로는, 이 20년간 홍콩에서 이 정도 인기 있는 일본 아이돌 그룹은 없었을 겁니다. Keung To, Edan Lui, Anson Lo, Ian Chan은 홍콩의 새 사대를이라고도 불립니다. 거울 외에 에러(ERROR)라는 형제 그룹도 있습니다. 아이돌 그룹보다 연예 그룹과 부르는 것이 적합한 것은 아닐까 생각합니다.출처 : HKET 그룹 오류4명의 멤버도 밀러 같은 경연 프로그램<전민 구조성(모든 시민이 함께 스타를 만드는)>에 출연했지만, 댄스, 노래도 하지만, 예능을 특히 많이 하는 브랜드 이벤트, 광고도 많이 합니다. 밀러만큼 팬텀은 많지는 않지만 변화가 자주 출연하는 엉뚱한 발언과 행동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홍콩에는 물론 K-POP이 좋아하는 사람이 너무 많아, 메인 미디어도 한류 문화를 착실하게 보도하고 왔으니 우리도 밀러의 실력, 특히 춤과 라이브 실력으로 개선해야 할 부분이 많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밀러의 각 활동에서 볼 수 있는 노력과 열정이 홍콩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였습니다.몇년 전까지는 대부분의 사람이 Canto-Pop의 전성기를 그리워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밀러와 실책의 성공으로 Canto-Pop가 아직 살아 있다는 것이 입증됐습니다. 홍콩에서 처음 Canto-Pop이 부활한 느낌입니다! 정말로 전 연령층에 인기가 있다구요! 밀러와 실책의 2개 그룹을 한국 쪽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홍콩 사람으로서 긴장하고 있습니다:)그럼 또 다음 주도 또 다른 홍콩 뉴스에서 만납시다!”다시 한번 본다[조이 킨] Who is Ms. Leung?홍콩에서 태어나고 평범하게 자랐다. 중학 3학년 때 한류 스타의 아이들의 그룹이 좋아했고 그 후 한국 문화에 푹 빠졌다. 드라마나 방송에서 한국어를 배우고, 대학 3학년 때 전공을 한국어로 바꾼 뒤, 보다 본격적으로 한국어를 배우기 시작했다. 대학 졸업 후 한국과 교류가 많은 홍콩 기업의 한국 팀에서 3년간 일했고 그 인연으로 홍콩 호텔에 스카우트되고 호텔리어의 인생을 시작했다. 지금도 호텔 업계에 종사하고 있다. 홍콩인의 시선에서 홍콩의 일상과 문화를 정 다 이리의 홍콩 이야기로 소개할 수 있어서 기쁘다.홍콩에서 태어나 평범하게 자랐다. 중학교 3학년 때 한류스타 아이들 그룹을 좋아했고, 이후 한국 문화에 푹 빠졌다. 드라마나 TV 프로그램에서 한국어를 계속 배우다가 대학 3학년 때 전공을 한국어로 바꾼 뒤 좀 더 본격적으로 한국어를 배우기 시작했다. 대학 졸업 후 한국과도 교류가 많은 홍콩 기업 한국팀에서 3년간 일했고, 그 인연으로 홍콩 호텔에 스카우트돼 호텔리어의 삶을 시작했다. 지금도 호텔업계에 종사하고 있다. 홍콩인의 시선으로 홍콩의 일상과 문화를 정대리의 홍콩 이야기로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