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 대한 전략적 마케팅 습격 중년 배우의 전성기는? 츄우고쿠

중년 배우의 전성기는? 중국 게임에 대한 전략적 마케팅의 습격▤쿠키 롱킹덤, 그랜드서거 등 한국 신작 게임의 모멘텀으로 중국 경제가 침체되기 시작했다.연초 국내 신인들의 강력한 마케팅 공세와 지난해 말 수줍은 청한복을 입는 반중국 정서 때문인지 신작에 대한 뉴스는 거의 없다.최근 출시된 중국게임은 리니지M 세븐나이츠2 등 대형 게임사들이 주력하는 모바일 MMORPG 형태가 아닌 전략과 수집품으로 틈새 삼국지 게임을 공략하고 있다.삼국지 전략판 가입자를 늘리기 위한 공격적인 대중 마케팅 전략도 주목할 만하다.삼국지 중년 남성 배우를 선전 모델로 삼는 게임이 늘면서 게임의 주요 소비자들은 30~40대 남성 게임 플레이어를 공략하기 위한 전략적 선택으로 분석된다.일반적으로 여성 아이돌 그룹은 남성 타겟 공격의 선전 모델로 선호되지만 단점은 팬층이 흩어져 있고 나이가 들수록 이름이 알려지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반면 중년 남자 배우들은 활동 기간이 길기 때문에 더 친하게 지내고 동갑이라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쾌적한 남반구 삼국지 전략편의 경우 성동일 김성균 최우성이 게임을 즐기며 대화를 나누며 3040대 남성 게이머들 사이에 공감대를 형성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