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붉은사막/도깨비 주식투자 거품이라도 믿고 싶은 이유

펄어비스 붉은사막/도깨비 주식투자 거품이라도 믿고 싶은 이유

귀신 트레일러 영상을 보고갑자기 투자를 시작한 펄 아비스입니다.조사하면 볼수록 기존의 게임 회사에 없는 낭만이 있어서 빠지게 되었습니다.그리고 꾸준히 투자하게 되었습니다. 단지 일시적으로 오르는 게 아니라 꾸준히 상향의 주식이 되기를 원했어요.그런 중 저의 마음에 든 기사가 있었습니다.https://www.pinpoint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98361

[게임 해설]과대 평가된 펄 아비스를 여전히 믿지 않으면 안 되는 이유- 핀 포인트 뉴스[ 핀 포인트 뉴 김·국홍 기자]펄 아비스, 과대 평가됐다는 게 필자의 생각이다. 이유는 간단하다. 붉은 사막과 귀신의 개발 영상에서 너무 많은 기대를 한 몸에 받았지만 개발 시간이 길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렇긴 www.pinpointnews.co.kr

[게임소리전] 과대평가된 펄어비스를 여전히 믿어야 하는 이유 펄어비스는 명확히 과대평가됐고, 이 때문에 145,200원을 육박하던 주가는 46,200원이 됐다. 그래도 펄어비스를 믿고 싶은 이유와 꾸준히 더 투자하고 싶은 이유를 정리해보려고 한다. 펄어비스증권정보개요

[게임소리전] 과대평가된 펄어비스를 여전히 믿어야 하는 이유 펄어비스는 명확히 과대평가됐고, 이 때문에 145,200원을 육박하던 주가는 46,200원이 됐다. 그래도 펄어비스를 믿고 싶은 이유와 꾸준히 더 투자하고 싶은 이유를 정리해보려고 한다. 펄어비스증권정보개요

지배회사인 당사와 종속회사인 CC Pehf. 등은 게임 소프트웨어의 개발 및 게임 서비스 공급업 등을 목적 사업으로 한다.’검은사막’ 및 ‘EVE’ IP의 휴게소 확장과 현재 개발 중인 신작 3종(붉은사막, 귀신, 플랜8) 개발로 IP 확장, 신규 IP 확보 등 포트폴리오 다변화를 진행한다.매출 구성은 온라인 게임 70.15%, 모바일 게임 18.24%, 콘솔 6.56% 등으로 구성돼 있다.

펄어비스 시가총액 2조9682억원 펄어비스 창업자 김대일 대표

계약 톰슨:/토지가 있다.벨/합성여이중법원-아래로

게임 엔진과 함께 검은 사막을 개발하는 데 4년의 시간을 보냅니다. 원래 쉽게 가려면 상용화 엔진을 사서 만들면 되는데 김대일은 절대 허락하지 않아요. 5년, 10년의 미래를 바라봅니다.

지속적으로 원하는 콘텐츠를 추가하고 최고 품질의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자체 게임 엔진은 선택이 아닌 필수라는 것입니다. 작년에는 게임 엔진 개발자에게 임원보다 많은 보수를 주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김대일 의장은 자신을 경영자가 아니라 개발자라고 말합니다. 회사는 순수하게 원하는 대로 게임을 개발하기 위해 설립한 것입니다. 오타쿠라는 말을 듣는 것을 좋아하고, 가능한 한 오래 개발자로 남고 싶어하는 진정한 게임 개발자입니다.

김대일 대표의 이런 인생 스토리, 게임에 대한 관점이 너무 매력적이었다.한국 게임에 리니지라이크만 양산되면 안 된다고 생각했다.그 당시 라스트 오브 어스, 언처티드 시리즈, 위닝일레븐에 심취해 있던 나는 한국에도 고티를 노리는 게임사가 있구나 하는 생각에 펄어비스를 향한 주식투자자로서의 자부심도 있었다.도깨비라는 게임 때문에 갑자기 인수를 했는데 정말 멋지다고 생각했다. 리니지 라이클랜

현대 게임 트렌드와는 잘 맞지 않지만 단순한 게임성을 앞세워 부잣집 아저씨 계층을 타깃으로 소수의 대형 과금 유저와 일반 유저[1]를 형성하고, 이들의 경쟁을 부추겨 매출 상위권에 드는 리니지 시리즈의 특징과 시스템을 그대로 모방해 게임사가 매출을 올리기 위해 만들어진 게임을 일컫는 신조어로 2021년 5월 트릭스타M이 스킨만을 사용한 리니지로 출시된 것을 지칭하기 위한 단어에서 시작해 블소2부터 본격적으로 사용되기 시작했다. 리니지와 ‘~같은’을 뜻하는 like의 합성어다.나무위키현대 게임 트렌드와는 잘 맞지 않지만 단순한 게임성을 앞세워 부잣집 아저씨 계층을 타깃으로 소수의 대형 과금 유저와 일반 유저[1]를 형성하고, 이들의 경쟁을 부추겨 매출 상위권에 드는 리니지 시리즈의 특징과 시스템을 그대로 모방해 게임사가 매출을 올리기 위해 만들어진 게임을 일컫는 신조어로 2021년 5월 트릭스타M이 스킨만을 사용한 리니지로 출시된 것을 지칭하기 위한 단어에서 시작해 블소2부터 본격적으로 사용되기 시작했다. 리니지와 ‘~같은’을 뜻하는 like의 합성어다.나무위키●문제는 연기, 또 연기붉은 사막의 경우 출시가 지속적으로 연기되고 귀신은 트레일러 영상이 나온 후 아무런 소식이 없다.시간을 거슬러서도 계속 연기 소식이었다.용기를 내고 연기를 했다고 하지만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서 연기를 했다고 설명했다고 하지만 너무 오랫동안 연기만 하고 신작이 발매되지 않고 투자가의 입장에서 나오고 나갈 수 밖에 없는 상황이다.터무니 없는 신작이 나오기만을 기다릴 수 없다.한국에 리니지 라이크 없이 게임의 품질을 중시하는 이런 게임 회사 하나쯤은 있어야 하는 것 아닌가다고 허풍을 떨뿐 신작 발매도 못하고 계속 시간만 벌고 있다”라는 두 사람 사이에 고민을 주가가 계속 보이는 것으로 보인다.펄 아비스의 주가가 14만원을 넘는 당시도 신작 트레일러 영상을 보이면 기대감으로 반짝 상승하더니 지금은 4만원대에 내린 것은 아닌가.결국 제대로 된 완성도 높은 게임결국 제대로 된 완성도 높은 게임”가장 중윤 게임 출시 지연 이유”제대로 된 완성도 높은 게임하려고 목표”게임성”에서 승부를 보려는 몇 안 되는 국내 게임 업체=>내가 펄 아비스에 꾸준히 투자하려는 이유이다.향후 5년간 2029년까지는 더 지켜보면서 돈으로 정기적으로 투자하겠다는 뜻이다.붉은 사막이 되어도, 술래가 되어도, 아니면 플랜 8이 되어도. 낭만과 열정이 있으므로 좀 더 기다리고 보면 신작이 나오거나 트레일러 영상이 되거나 주가를 부양하는 것 아니냐고 생각하기 때문이다.그러나 일상 생활에서도 기대감만 높이면 실망감만 큰 것이다.큰 선물이라고 허세만 부리고 있었지만 실제에 별일 아닌 선물을 받았을 때 실망감이 크지 않을지.너무 상대방의 기대감이 높은 것 아닐까 무서워서 더 이상 보내지 않을까?이제는 발매 연기 없이 발표하기만 바랄 뿐이다.#펄 아비스#도깨비#빨강 사막#빨강 사막 발매일#도깨비 발매일#트레일러#게임 회사#게임 회사 주식 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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