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시타 토모히사 출연 예정 ‘건축학개론’ 리메이크 넷플릭스 영화 제작 중단/가수 MayJ., 배우 쇼겐과 결혼/일본 코로나로 마늘 소비량 증가?

일본 배우 야마시타 도모히사 주연으로 한국의 대히트 영화 ‘건축학개론'(2012)을 리메이크하는 넷플릭스 영화 ‘사랑에 빠진 집’의 제작이 중단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건축학개론은 한국에서 로맨스 영화 흥행 성적을 갈아치우며 돌풍을 일으킨 러브 로맨스.건축가 남성이 대학 시절 첫사랑 여성에게 일을 의뢰받으면서 움직이기 시작하는 두 사람의 관계를 과거의 기억과 현재의 교류를 계속 교차시켜 나갑니다.

무대를 일본으로 옮겨 리메이크할 예정이었던 ‘사랑에 빠진 집’은 야마시타 도모히사의 약 6년 만의 러브스토리 주연작으로도 주목받았지만 넷플릭스는 ‘모든 제작 관계자가 창의적 방향성으로 만족할 수 있는 작품 개발을 목표로 해왔습니다.그러나 오리지널판 영화 ‘건축학개론’에 경의를 표하는 것을 우선하여 이번에는 각사 동의하에 해당 작품의 제작을 중단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지난해 11월 제작발표 때 야마시타 도모히사는 한국에서 대히트를 친 연애영화의 리메이크라는 점에서 큰 부담을 느끼고 있으며 이 작품에 종사하게 되는 큰 기쁨을 느끼고 있습니다.건축가가 집을 설계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경의를 담아 정성스럽게 이야기를 이해하고 마음을 담아 이 작품을 만들어 나갔으면 좋겠습니다.오리지널 작품을 존경하면서 새롭게 이 팀에서 만드는 사랑의 형태를 표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야마시타 토모히사가 넷플릭스 드라마 「앨리스 인보더 랜드」시즌 2(12월 세계 전달)에 출연하는 것이 발표되었습니다.

한국 영화 ‘건축학개론’의 일본 리메이크작 제작이 중단됐다면서요?정확한 이유는 모르겠지만, 야마시타 토모히사의 로맨스 복귀작이었지만, 무산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가수 메이제이(메이제이, 34)가 20일 새벽 자신의 SNS를 업데이트하고 배우 쇼겐(44)과 결혼했다고 밝혔다. 20일은 둘 다 생일이에요.

MayJ.는 트위터를 통해 “항상 응원해주시는 여러분께.그동안 사귀었던 배우 쇼겐씨와 서로의 생일인 오늘 6월 20일에 입적했음을 보고드립니다.항상 지지해주시는 여러분께 감사를 전하며 부디 따뜻하게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앞으로도 음악을 마주하고 표현자로서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나날이 노력을 거듭해 나가겠습니다.앞으로도 지켜봐 주세요’라고 말했습니다.

정원도 트위터를 갱신.친필 메시지에서 오랜 친구로서, 좋은 이해자로서 저를 지지해 준 May J.씨와 이번에 결혼하게 되었습니다.아직 미숙한 두 사람이지만 따뜻한 가정을 이루고 표현자로 함께 성장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그동안 저희를 지지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따뜻하게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고 적었다.

두 사람은 2014년 주간지에 손을 잡고 있는 사진 등이 게재돼 교제에 대해 양측 소속사 모두 “사생활은 본인에게 맡기고 있습니다”라고 부인하지 않았습니다.

한국에도 마니아가 많은 가수 MayJ.가 결혼을 발표했군요!상대는 오랫동안 교제해 온 배우 쇼겐이라고 합니다.두 사람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사태로 마스크 착용이 일상이 되고 재택근무도 확대되면서 마늘 수요가 높아지고 있습니다.냄새를 신경 쓰지 않고 스태미너를 높이고 싶다는 요구에 부응해 음식점 등에서 신메뉴가 등장하고 있습니다.

스키야는 22일 여름 한정 메뉴로 쇠고기 위에 매콤달콤한 마늘 줄기를 깔고 그 위에 굵은 마늘 몇 개를 얹은 ‘더블 마늘 쇠고기 덮밥’을 출시합니다.마늘을 튀겨 따끈따끈한 식감을 고집한 스태미너가 높아지는 가득입니다.

스키야 영업기획부 판촉실 토쿠나가 아야코씨 「코로나 전과 비교해 마늘 관련 상품의 판매량이 증가했습니다.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사태로 상품을 테이크아웃해서 집에서 드시는 분들이 늘면서 마늘을 점심에 먹는 것에 대한 거부감이 줄어든 것은 아닐까.”

재택근무 확대와 마스크 착용 등으로 마늘 냄새를 별로 신경 쓰지 않게 되면서 점심 수요도 확산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올해 마늘 요리 전문점이 가나가와 현의 JR 가와사키 역 바로 근처에 오픈했습니다.주변에는 기업의 사무실도 많고 점심에는 직장인 등으로 가득 차기도 합니다.’특제 마늘 비프스테이크'(1200엔)는 스테이크에 마늘소스를 얹고 튀긴 대량의 마늘칩을 토핑한 그야말로 마늘폭탄입니다.

사실 이 집에는 두 가지 메뉴가 있는데 하나는 ‘마늘을 가볍게 사용한 요리’, 다른 하나는 ‘마늘이 듬뿍 들어간 요리’가 실려 있습니다.두 가지로 나눈 이유는 점심 식사 후 일 등을 위해 손님들이 입냄새를 신경 쓸까 봐 걱정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아메리칸 하우스 오쿠즈 키쿠오 전무이사 “마늘을 점심부터 먹는 것에 저항하는 분들도 굉장히 많을 것 같아서요.”

그런데…

아메리칸 하우스 오쿠즈 키쿠오 전무이사 「실제로 영업해 보면, 70% 가까운 고객이 「마늘이 듬뿍 들어간 요리」를 주문. 매출적으로도 생각보다 팔려서 「감사합니다」라고 하는 느낌.

실제로 그 후 사무실 복귀라는 남성은 –

‘마늘이 듬뿍 들어간 요리’ 주문.기본 마스크를 쓰고 있어서 점심부터 마늘도 좋지 않을까 싶어서요.”

다른 손님들도 “마스크를 쓰고 있으니까 냄새에 별로 신경 쓰지 않을까”라고 하더라고요.

농축산업진흥기구에 따르면 코로나 전인 2019년과 비교해 2021년 마늘 수입량은 10%가량 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일본산 마늘을 지금이 수확의 절정을 맞이하고 있습니다.생산량 전국 1위인 아오모리현에서는 수확기인 지금밖에 먹을 수 없는 ‘귀한 마늘’이 있습니다.

마늘 농가 세키구치 이와오 씨 생마늘이 정말 달고 맛있거든요.”

보통 마늘은 수확 후 3주 정도 건조하지만 수확 직후에는 일부 마늘만 생으로 출하합니다.생마늘’이라고 불리며 신선함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도쿄 신주쿠에 있는 이자카야에서는 그 ‘생마늘’을 사용한 요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오모리 PR 이자카야 사과 하나코이케 마사하루 점장 “단면을 보면 알겠지만 정말 풋풋하거든요.”

아삭아삭한 식감의 생마늘을 슬라이스하여 오믈렛에 얹은 요리와 생마늘이 들어간 술 등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아오모리 PR 이자카야 사과의 하나코이케 마사하루 점장 「코로나 영향으로 면역력을 기르고 싶은지 「평일 마늘」이 더 많아졌네요.다음날 재택근무로 회사에 출근하지 않으니까 냄새 신경 안 쓰는 거 아닌가.”

지금까지는 휴일 전날 금요일에 마늘 요리를 주문하는 사람이 대부분이었지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사태로 평일에도 먹는 사람이 많아졌다고 합니다.

한국인이 보면 정말 신기한 내용의 기사인데요.한국인들은 거의 모든 반찬에 마늘이 들어가는 수준으로 마늘을 많이 소비하는 반면 일본은 마늘을 그렇게 많이 먹지 않고 특히 사람을 만날 때 마늘 냄새가 나는 것을 민폐로 여기고 출근하는 평일에는 마늘이 들어간 음식을 거의 먹지 않거나 합니다.

그런 일본에서 코로나 영향으로 마늘 소비량이 늘었다니 정말 재미있는 소식이네요.

이렇게 일본의 다양한 최신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내일도 여러가지 일본 뉴스로 만나러 오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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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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