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양산 부일 특장 출장 설치 시공] 화물차 초보 운전자를 위한 3D 어라운드뷰와 엠비즈원 4채널 블랙박스

뷰 모드 변경 스위치는 여기에 장착했습니다.자동차 모양 버튼을 누르면 어라운드 뷰 모드를 바꾸면서 볼 수 있습니다.

화물차 초보 드라이버에게 꼭 필요한 어라운드뷰 오토모빌 겔러와 상의해주시면 상세한 설명과 함께 장착 일정까지 조율하여 완벽하게 작업해드리는 이상 경남 양산 부일 특장 현대파비스 윙바디 탑차 국산 3D 어라운드뷰 상용차 전용 옴니뷰 NS4 출장 작업 리뷰를 마치겠습니다.항상 안전운전해서 돈 많이 벌기를 바라며 돌아오러 갑니다.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화물차 어라운드 뷰, 4채널 DVR블랙 박스 출장 설치 전문 기업 옴니 뷰 대전 충청 총 수입 오토 모빌 차고입니다.날씨 좋은 화요일입니다.얼마 남지 않은 10월을 무사히 마치기를 바라면서 우체통에 넣어짐을 시작합니다.화물 운송을 시작하는 사장님들이 가장 걱정하는 것은 대형 차의 사각 지대입니다.일반적으로 소형 화물차는 운전 하는 어른 남자라면 문제없이 몰 수 있습니다.하지만 운전 경력이 아무리 많다고 해도 대형 윙 빵빵한 탑 차를 처음 운전하면 갑자기 무서운 됩니다.그 때문에 대형 화물차의 사각 지대 문제를 조금이라도 해소할 어라운드 뷰의 장착을 고민합니다.그러나 초기 비용이 많이 없어 고민하는 편이 많습니다.그러나 대형 차 사고는 정말 물적, 심정적 피해가 큽니다.이런 사고를 한번만 예방해도 투자 비용이 전혀 아깝다고 생각되지 않을 거예요.그래서 이번에도 우리를 부르셨습니다.아침이나 아침 일찍 일어나서 경상 남도 양산에 위치한 부일 특장으로 향했습니다.양산에 도착해서 아침 식사를 했으며 작업 현장에 도착하고 차주들과 장착에 관한 간단한 상담을 마치고 팀원과 곧바로 작업을 시작했습니다.오늘 포스팅한 차량은 길이 11미터 정도의 현대 파비스우잉그보디의 탑승 차에요.

앞유리에 하나, 적재함 내부에 하나, 그리고 좌우 사이드 미러에 하나씩 넣어 총 4채널의 블랙박스입니다.NS4는 주행 중 녹화되지만 주차 중에는 녹화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때문에 이렇게 4채널 DVR을 추가해 주행, 주차 중 녹화까지 가능하게 할 수 있습니다.

특장업체마다 탑의 제작방법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이 차량처럼 수제 브라켓을 포개는 경우가 있습니다.현장 상황에 따라 변수가 많아서 항상 준비해서 다니고 있어요.

보정을 하기 전, 그리고 보정 후 화면입니다.확실히 달라요.그래서 어라운드 뷰는 공차 보정이 굉장히 중요한 이유입니다.

좌우 사이드 블랙박스 카메라는 이렇게 사이드 미러 커버 아래에 위치시켰습니다.주차 중 녹화를 위한 4채널 블랙박스입니다.이 차량에는 엠비스 원 쿼드 뷰 플러스를 장착했습니다.

부일특장차 경상남도 양산시 상북면 석계리 1126-3

탑 내부 카메라입니다. DVR 후방 촬영을 담당하는 후방 카메라를 이렇게 장착하여 운행 시 적재된 화물이 넘어지지 않았는지 확인하는 용도로 사용됩니다.어라운드 뷰 작업 시 1채널 추가해서 5채널로도 작업 가능한데 차주는 이렇게 요청했어요.

어라운드 뷰는 참고용입니다.너무 맹신하시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카메라 4개를 장착해 영상 합성을 통해 구현하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체크된 부분은 왜곡이 조금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그럼에도 화물차 초보 운전자에게는 신세계를 펼칠 3D 어라운드 뷰 옴니뷰 NS4입니다.

배선은 와이퍼 암 간섭이 없도록 처리해야 합니다. 배선 보호를 위한 덕트 호스 작업은 필수입니다.그리고 정션 박스를 통해서 차량 내부로 배선이 이동되는데 이 부분도 누수되지 않도록 깨끗하게 작업하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윙바디의 뼈대를 구성하고 있는 각 관에 카메라 고정 피스가 들어가야 튼튼합니다.차가 크고 비싸기 때문에 나뭇가지 같은 것에 걸렸을 때 견딜 수 있도록 해야 해요. 어쨌든 최대한 튼튼하게 고정했어요.배선 정리를 비롯한 4채널 DVR 블랙박스 장착이 남아있네요.

화물차전용 4채널 DVRM 비즈원 쿼드뷰 플러스입니다 기본 4분할 화면을 보여줍니다.그 채널을 더블 터치하면, 그 카메라 영상을 풀 사이즈로 볼 수 있습니다.

세계 어라운드 뷰는 장착도 중요하지만 보정이 매우 중요한 이유가 사진에 있습니다.패턴이 정렬되어 보여야 하는데 전혀 그렇지 않아요.

카메라 케이스는 블랙과 실버 두 가지가 나옵니다.대부분 검은색이지만 가끔 실버 컬러의 케이스가 들어 있기도 합니다.진한 회색 앞커버와 위화감이 적은 블랙이네요.4개의 카메라에서 보이는 이미지를 캡처하여 보정 작업이 시작됩니다.카메라 장착이 잘못되면 삼각형이 보이지 않게 됩니다.저희는 그런 게 거의 없는데 카메라 장착이 잘 안 되면 보정도 안 돼요모니터는 기본 10인치 제공됩니다 조금 더 큰 사이즈의 국산 모니터는 추가 비용이 발생한다는 점 참고해주세요.더 큰 모니터는 직접 준비하셔도 됩니다.MBIZ*ONE 4채널 DVR 모니터와 어라운드 뷰 모니터를 나란히 배치하여 보기 좋게 만들었습니다.자세한 사용방법은 아래 동영상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기본적으로 주행 시 5가지 뷰 모드를 볼 수 있습니다.좌우 방향지시등 그리고 후진, 비상등 작동 시 보다 다양한 뷰 모드를 보실 수 있습니다.작업이 어느 정도 끝나면 Around View를 보정하는 과정으로 넘어갑니다.사진에 보이는 보정용 패턴을 펼쳐야 합니다.출장을 요청할 경우 차량을 기준으로 좌우 3미터, 전후 2미터 정도의 여유가 있어야 하며 평평한 바닥이어야 합니다.참고 부탁드립니다.옴니뷰 프론트 카메라를 장착하는 동안 팀원 한 명이 윙탑 맨 위에 리어 카메라를 장착했네요.특장으로 장착하는 카메라가 있는데 화각이 좁고 단순한 후방 카메라 기능이기 때문에 이렇게 어라운드 뷰 카메라를 추가 장착해서 구현합니다.양산까지 오는 3시간 동안 굳어 있던 몸을 풀면서 퍼비스 어라운드 뷰 프론트 카메라부터 장착합니다.차량마다 장착 포인트가 달라서 잘 보면서 작업을 하셔야 합니다.아직 차량 등록도 하지 않은 다른 신차 현대 파비스 윙바디 탑차입니다 차량 운행에 앞서 주행 중 녹화 기능이 있는 옴니뷰 NS43D 어라운드뷰와 적재하는 즉 윙바디 내부 화물이 잘 있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4채널 블랙박스를 추가하고 앞유리와 좌우 사이드미러 아래, 그리고 윙바디 탑 안쪽에 총 4개의 DVR 카메라를 장착해 주차 중에도 녹화가 가능하도록 요청했습니다.화물차 작업은 팀워크가 좋아야 합니다.그렇지 않으면 작업 시간이 너무 걸립니다.프론트 카메라를 장착하고 배선을 차 안에 넣고 좌우 사이드 카메라를 장착합니다.차량의 전체 길이를 확인하고 가운데에 장착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그리고 후방 카메라 장착 높이와 같은 높이에 카메라가 설치되어야 어라운드 뷰 구현이 잘 됩니다.캡처된 파일을 노트북으로 열고 공차 보정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현장에서 직접 보정을 시작합니다.오토모빌 게이지는 옴니뷰 총판으로 전국 모든 샵에서 장착된 옴니뷰 보정까지 사무실에서 전문인력이 담당하고 있습니다.정밀한 보정을 마친 파일을 USB 메모리 카드로 옮겨 메인 ECU로 업데이트합니다.콜게이트 튜브(주름관) 그리고 배선 몰딩을 이용하여 최대한 깨끗하게 그리고 윙과 간섭이 없도록 심혈을 기울여 작업하였습니다.카메라 장착 시간보다 배선 작업이 오래 걸리는 총 8채널 작업이었습니다.현대 파비스 윙바디 탑차 3D 어라운드 뷰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보정까지 정밀하게 실시하여 사각지대를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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